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년 8월, 9월 두달간 애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3:39

    NAVER블로그를 다시 시작해서 지금 가득 차서 2개월이 지났네요.사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애드포스트 거의 처음 본인이 왔을 때 가입해 놨는데 생각만큼 수익이 별로 없어서 잊고 있었죠.그러고 나서 블로그도 예전처럼 재미없어서 안 합니다 그러다가 지난 8월 초 다시 블로그를 올리기 시작했습니다.애드포스트(애드포스트) 수익도 올렸으니 블로그도 열심히 해야겠지~ 할 마음이 드네요.​


    * 네이버 아기도포스트 수익


    >


    ​, 네이버 블로그는 총 2개를 운영하고 있다.07월에 발생한 566원의 수익은 최근 포스팅을 보던 현 블로그가 아니라 다른 블로그에서 발생한 수익입니다.그 첫번째 블로그의 계정을 자신의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회사에 노출되는 것이 싫어서 해당 블로그는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그래도 예전에 만들어 놓은 글이 있고 때때로 잊혀지면 44원, 566원, 이렇게 작은 수익이 들어옵니다^^​최근 이 포스팅을 보던 두번째의 블로그는 20일 9년 08월에 다시 시작하고 8월에 약 2만 9천엔, 9월 만 8천원의 수익이 발생했네요.저는 소견보다 훨씬 많은 수입이라고 소 의견서에 좀 놀랐어요.​ 방문자는 한 00~300사이이다.


    * 티예기 구글 어린이이드센스 수익 *


    >


    >


    구글어린이이드센스의 수익입니다.티 스토리 블로그는 현재 하나 첫 00~첫 50명 사이의 방문객을 유지하세요.구글(Google) 어린이 이도센스는 단가가 비싸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소견보다 수익이 별로 높지 않았어요.8월보다 3배 이상 상승한 것이지만 아직 만족은 없습니다.아직 NAVER보다 유입 수가 적고 마케팅 이슬 출수도 적기 때문에, 티 스토리 블로그는 더 연구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게 이것 저것 시도해야 할 것 같습니다.​​


    *후기*​ 1반 적으로 구글 애드 센스가 네이버 등 포스트보다 수익이 좋다고 잘 알고 있지만, 네이버 애드 포스트도 요즘에 개편, 다음에 수익이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실질적으로 수익이 기대이상으로 발발하니까 블로그하는게 더 재밌어지네요.저같은경우에는네이버블로그와티스토리블로그는전혀다른주제로각각운영하고있어서아마광고단가차이가수입의차이를가져왔는지도모릅니다.​ 나의 경우를 1반화하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 1프지앙아의 예로서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