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의 첫 태블릿 샤오미 미패드4 후기(한글,플레이스토어,넷플릭스)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2:58

    >


    반값으로 생각합니다.오소음이네요.제가 구입하고 한달간 쓴다 미페도우 4후기제 첫 태블릿 PC였다! ​ 한글, play store, 카카오 톡 등 편안한 사항이 많지만 저렴한 가격대비 가성비가 정말 좋은 미페도우 4!​ http://naver.me/FdQMzSFr



    >


    자세한 리뷰와 구글플레이, 한글설치비결, 넷플릭스 설치비결 알려드릴게요!첫번째는 오솜업체에서 프리배송으로 구매배송이 안전하게 도착합니다.


    >


    미패드 넷플릭스, 미패드 한글 미패드 플레이 스토어 play store 깔기!


    >


    저는 샤오미 청소기를 써봤는데 IT제품은 처음이었어요 핸드폰이 제 태블릿PC에서는 조금... 다른 점이 많았어요 공부를 위해서 많이 해야 해요! 카페에서 정보를 많이 얻었어요.​​


    ​​​​​


    미패드를 먼저 열고 부팅을 해보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없습니다.위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여 주십시오.몇 번의 터치로 밀리지 않고 플레이 스토어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


    >


    플레이스토어가 다운로드 되었습니다.하나, 하나, 하나 먼저 받겠습니다.


    >


    한글을 사용하려면 별도로 "Gboard"를 다운로드 해 주세요. ​​​


    >


    >


    >


    한글을 쓸 준비는 끝! ​​


    >


    ​ 한글 키보드가 된(:사실 태블릿 PC선택하고 미페도우 4를 구입한 것은.... ​ 가격도 싼 가방이 무사히 돌아온 것부터 아기 패드 미니 5와 비교하고 기능적인 면은 붙어 있지 않아요, ​, 샤오미 제품들이 대륙의 실수라고 해서 훌륭한 인터페이스 본인 하드웨어 갖추고 가격이 실수로 싸다는 인식이 있었거든요 사실상, 초기 사용의 세팅 자체가 불편했지만 ᅲᅲ 나는 아이 패드, 아기 츄ー은즈 등 안드로이드 체제가 아니면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끓는 대등한 것 같아요.


    ​​​


    >


    ​ 나는 주로 블로그나 넷플릭스 스마트점 관리, 유튜브 용도로 쓰게 되는데 넷플릭스가 또 플레이 스토어에서 깔지 않습니다(눈물)​ 그러므로 내 핸드폰에 있는 넷토후릿크스아풀 APK섬이나 추출하고 깔아 보려 했는데 안 되고, 6.26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버전은 깔려로 서시도 하고 봤는데 안 됬어요.


    >


    그 전에 제가 TWRP 리커버리와 글로벌 룸을 설치하자고 했는데 그래서인지... 다시 한번 초기화→그렇게 다시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Gboard 다운로드→Netflix 다운로드 이렇게 했더니 성공했죠.ᄒᄒ 카톡은 안됩니다..ᄒᄒᄒ 핸드폰으로 먼저 쓰다보니 하나라도 저는 쓰는 용도가 단순해서 아직 큰 불편없이 잘 쓰고 있으니 혹시 APK 추출 모르시는 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APK만 검색해도 앱이 나옵니다! ​ 넷플릭스 6.26버전이 필요한 분들은 내가 상위 링크를 걸어 놓은 카페에 있는 다프니당.마무리가 이 커서를 올리지 않을게요! ​ ​(나는 결국 6.26버전 다운로드해서 넷플릭스 설치했습니다. 다만, 속도 조절 기능과 HD화질은 서포트되지 않습니다. ↓)


    >


    아주 평화로운 한주의 이야기는 한살위>_< 핸드폰으로 텔레비젼 미러링하고 미드 보면서 검색이나 sns는 패드로 하고, 사진도 찍고, 뜨개질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


    ​ ​ 이상에 싸라기 미페도우 4한달 동안 잘 사용하고 있는 후기 마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